회원가입 로그인


상품 Q&A

제목

넘 한거 아닌가요..

작성자 알파앤오메가(ip:)

작성일 2022-02-11 16:20:35

조회 70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

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
구매대행특성상 재고를가지고 판매하지 않다보니 

해외판매처에 단가 상승시 부득이하게 고객님께 취소안내를 드리고있습니다.

이부분은 사이트 상세페이지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불편을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상품 주문한지가 언제인데 문자하나 딸랑보내서

상품가격이 올랐다고 통보하고 환불 조치받아라고 

하는건 넘하신거 아닌가요..물건이 올랐으면 주문한지 

2~3일안에 소비자한테 통보해야지 다른곳을 알아 봤을꺼

아닌가요..책임져 주세요

첨부파일


맨위로